출처: https://daesae.tistory.com/197 [대인이 보는 세상] 내 돈 내산 - [평점 3.4점/5점] 목포 해상w쇼보기 좋은 목포 평화광장 바다뷰 카페브런치 1009 브런치 후기

여행 & 맛집/맛집

내 돈 내산 - [평점 3.4점/5점] 목포 해상w쇼보기 좋은 목포 평화광장 바다뷰 카페브런치 1009 브런치 후기

쪠리아빠 2022. 7. 8. 07:26
728x90
반응형

내 돈 내산- [평점 3.5점/5점] 목포 평화광장 바다 뷰 카페 브런치 1009 브런치 후기입니다.

 

목포 평화광장 바다뷰 카페 브런치 1009 브런치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목포 관광지의 중심이라고 하는 평화광장에서의 평일 브런치 전문식당 평화광장 카페 브런지 1009 방문 후기입니다.

평화광장은 목포 도심인 하당에 위치하고있으며 옆으로는 남악 신도시와 오룡지구가 있어 관광 시 중간에 위치하고 

주말에는 불꽃놀이등을 하면서 관광지구입니다.

바다를 따라서 각종 카페나 식당들이 많이 위치해있으며 오늘 방문한 카페 브런치 1009도 바다 방향으로 위치해있어 뷰가 좋았습니다.

주소 : 전남 목포시 미항로 133 유현빌딩 4층 1009 브런치카페

 

 

카페는 규모가 그리 크진 않아서 주말이나 피크시간대에는 원하는 창가석을 이용하기 쉽이 않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창가석 외에는 개별 칸막이로 된 자리도 있고 홀에 위치한 자리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약간 인스타 감성 카페답게 입간판으로 어떤 점이 좋은지 잘 표기해놨습니다.

 

저희는 오믈렛과 팬케이크를 주문하였고 첫 손님이어서 그런지 금방 준비되었습니다.

 

구성은 크게 특별할 거 없는 구성이었지만 색감을 조화롭게 잘 맞춘 거 같아 보기 좋았습니다.

특히 영암이 무화과가 유명해서 그런지 구성되어있는 부분이 특이하였습니다.

오믈렛도 적당히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바로 옆에

바다가

보여서 뻥 뚫린 느낌이 좋았습니다.

멀리 평화광장 목포해상 w쇼 공연하는 곳이 보입니다.

공연 시 이곳에서 본다면 굉장히 잘 보일 것으로 판단됩니다.

평화광장 목포해상 w쇼는 현재 7월 말까지 매주 금 토 운영되고 있습니다.

 

 

 

브런치 카페라 그런지 아기의자도 준비가 잘되어있어 만족했습니다.

 

총 평- 3.4/5점

위치 5/5점

중심 관광지인 평화광장 그것도 목포해상 w쇼 공연장 바로 앞이라는 부분은 굉장히 큰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설 3/5점

카페 전용 주차장은 없지만 바로 앞에 무료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하지만 카페 규모가 크지 않아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에는 불편함이 예상됩니다.

가격 3/5점

15,000~ 17.000원 정도 하는 가격에 커피가 포함되어있지만 가격적인 메리트는 크지 않고 관광지 물가를 고려했을 때 적정선이라고 판단됩니다.

구성 3/5점

특별하지 않고 무난한 구성이었습니다.

맛 3/5점

맛 또한 전부 예상이 가능한 맛으로 특별함은 없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