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daesae.tistory.com/197 [대인이 보는 세상] 내 돈 내산 - [평점 4점/5점] 남악신도시 하나은행 옆 핸드드립 커피 맛집 추천 콜라이드 커피 로스터즈 방문 후기.

여행 & 맛집/맛집

내 돈 내산 - [평점 4점/5점] 남악신도시 하나은행 옆 핸드드립 커피 맛집 추천 콜라이드 커피 로스터즈 방문 후기.

쪠리아빠 2021. 5. 15. 18:09
728x90
반응형

내 돈 내산 - [평점 4점/5점] 남악신도시 핸드드립 커피 맛집 추천 콜 라이드 커피 로스터즈 방문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남악 신도시에 있는 커피 전문점인 콜라이드 커피 로스터즈입니다.

 

 

남악 신도시 콜라이드 커피 주소 및 메뉴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4로34번길 6 에드가채움 주상복합아파트 상가동 215호

메뉴 : 에스프레소 계열 , 핸드드립 계열 커피 , 쥬스, 케이크 등

 

남악 신도시 콜라이드 커피 방문 후기

 

제가 이곳에 방문하게 된 경위는 은행업무차 하나은행에 방문하였는데 하나은행 바로 옆에 위치해서였습니다.ㅎㅎ

물론 은행이 2층이기도 했고 카페가 일반 상가 1층이 아닌 곳에  위치해있다는 자체가 둘 중 하나였죠 ㅎㅎ

룸카페이거나. 커피맛에 자신 있다거나 ㅎㅎ

아내는 차에서 쩨리랑 대기하고 있고 테이크아웃을 하기 위해 저 혼자 방문했습니다.

출입구는 유리창에 이것저것 덕지덕지 붙어있어 첫인상은 별로 였습니다 ㅎㅎ

 

남악 신도시 콜 라이드 내부

그런데 일단 들어가면서 느껴지는 커피 로스팅하는 냄새가 너무 좋아서 기대가 되었습니다.

 

가게 한구석에서 로스팅하고 계시더라고요 ~

 

이것저것 커피랑 관련된 것들도 많이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메뉴입니다. 여러 가지 종류의 커피를 팔고 계셨고 같이 올라왔으면 핸드드립 커피를 맛보고 싶었지만

쩨리가 차에서 꿈나라에서 모험 중이셔서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테를 주문하였습니다.

 

꿈나라 탐험 중이신 따님입니다.

에스 트레소 샷을 내리는데도 무게를 재가면서 만들어 주시더라고요 ~

뭔가 장인 느낌이 ㅎㅎㅎ

 

커피를 포장해서 아내와 쩨리에게로 갔습니다. 

 

커피맛도 물론 너무 좋았습니다.

커피 볶는 냄새를 맡고 먹어서 그럴까요? ㅎㅎ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가게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