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daesae.tistory.com/197 [대인이 보는 세상] 내 돈 내산 - [평점 2점/5점] 목포 배틀트립 방영 맛집? 걍 밥집 목포 이모식당 후기(전라도 백반)

여행 & 맛집/맛집

내 돈 내산 - [평점 2점/5점] 목포 배틀트립 방영 맛집? 걍 밥집 목포 이모식당 후기(전라도 백반)

쪠리아빠 2021. 5. 17. 18:57
728x90
반응형

 

내 돈 내산 - [평점 2.5점/5점] 목포 배틀 트립 방영 맛집? 그냥 밥집 목포 이모 식당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목포역 근처에 위치한 여행방송인 배틀 트립에 소개된 맛집 이모 식당을 방문한 후기입니다.

 

 

목포역 이모식당 주소 및 메뉴

주소 : 전남 목포시 수강로번길 12

메뉴 : 백반 9천원, 제육볶음 만 이천 원 , 조기매운탕 1인분 만 이천 원

 

 

 

목포역 이모 식당 전경

이모 식당은  같이 주말근무를 하게 된 직원이 여기저기 검색하여 추천하여 같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사실 관광지에 위치한 TV 출연한 식당은 믿거가 답이긴 하지만 속는 셈 치고 방문하였습니다.

 

 

목포 구시가지에 위치해 있고 당연히 주차 힘듭니다.

그래도 다행히 저희는 가게 앞에 주차를 하고 들어갑니다. 낡아 보이는 간판에서 내공을 느낍니다 ㅎ 

 

 

식당 내부입니다. 가전제품이나 인테리어에서 세월의 흔적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쪽 벽에는 방송 출연한 사진들이 붙어있습니다.

18년도에는 백반이 8천 원이었네요 

21년도에는 9천 원입니다.

물가가 상승되서 가격이 오르는 건 당연하겠죠? 하지만 방송에 출연하면 퀄리티가 떨어지는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일단 이곳이 그런 식당인 거 같습니다.

생선은 제가 사진 찍기 전에 일행이 먼저 해체해서 해체되어있는 겁니다.

처음 반찬이 나오면서 느낀 생각은 그냥 가짓수만 채운 느낌이었습니다.

백반 맛집이라고 티비에 나오닌깐 가짓수만 늘려서 이것저것 체우는 느낌이 마치 목포 북항에서의 횟집들과 같은 느낌이 나서 처음부터 별로였습니다.

 

 

반찬 소개하겠습니다. 1조입니다. 마늘종 볶음과 , 버섯볶음, 우뭇가사리 무침입니다. (별로였습니다)

 

 

 

2조입니다, 부추무침, 멸치 고추볶음, 양념게장입니다(별로였습니다)

 

 

 

3조입니다. 호박볶음, 숙주나물, 조기구이, 열무김치, 조개젓갈입니다. 3조도 별로였습니다.

 

 

 

4조입니다,. 소시지볶음, 무말랭이, 어묵볶음, 생선 말린 거 볶음? 김치입니다.(이것 또한 별로였습니다)

 

 

 

반찬들이 나오고 한숨만 나오는 상황에 국과 같이 계란말이가 나왔습니다.

유일하게 먹을만한 반찬이었습니다

 

 

 

공용으로 먹는 바지락 국입니다, 개인접시에 덜어서 먹으면 되는데 바지락 국은 시원하고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전반적인 평가는 정말 별로 였습니다.

만약에 여행 왔을 때 맛집이라고 기대하고 방문했다면 정말 짜증 났을 거 같았지만

여행 온 것도 아니고 큰 기대 없이 방문하여서 그냥 먹을만했습니다.

단지 9천 원이라는 가격이 그렇게 가성비가 좋은 부분은 아니다 판단됩니다.

대부분 관광객들 상대로 장사하닌깐 그럴 거 같은데.

동네 산다면 가끔 백반으로 먹는 건 나쁘지 않지만 관광 와서 방문한다면 많이 아쉬울 식당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