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daesae.tistory.com/197 [대인이 보는 세상] 내 돈 내산 - [평점 4.5점] 천안 불당동 가성비 좋은 숙성회 추천(엔타스시) 레드와인

여행 & 맛집/맛집

내 돈 내산 - [평점 4.5점] 천안 불당동 가성비 좋은 숙성회 추천(엔타스시) 레드와인

쪠리아빠 2021. 4. 11. 14:46
728x90
반응형

내 돈 내산 - [평점 4.5점] 천안 불당동 가성비 최고 숙성회 추천(엔타스시)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천안 불당동에 위치한 엔타 초밥이라는 일식집입니다. 위치가 천안시청 바로 앞에 위치하여 출장업무 시 가끔씩 런치세트를 먹곤 했었는데요 (10,000원)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해 이번에 아내와 먹기 위해 모듬숙 성회를 포장했습니다.

 

 

엔타스시 위치 메뉴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25로 176 1층

메뉴 : 초밥, 회 , 돈카츠  등 일식

취식 메뉴 : 모둠 숙성회 (대) 40,000원주차 : 건물 내 주차

 

 

엔타스시 가게 전경

 

시청에서 길하나 건너면 1층에 큼지막하게 보입니다.

 

제가 자주 먹던 점심특선의 현수막이 걸려있더군요  저는 저 10,000원짜리 자주 먹습니다

 

가게는 깔끔한 일식집 느낌입니다. 홀에 테이블도 있고 예약 시 룸도 있는 거 같습니다

 

 

미리 전화 주문하고 방문하여서 대기하는 곳에서 잠시 대기하였습니다.

 

 

엔타스시 장점이 붙어있어서 찍어봤는데요 참치가 생 참다랑어였군요 나중에 참치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엔타스시 숙성회 포장

 

포장은 박스에 넣어서 깔끔했습니다.  

 

 

하지만 개별 반찬들은 작은 용기에 담겨서 재활용품이 너무 많이 사용되는 것 같아 좀 별로 였습니다.

 

먼저 초생강과 상추 줄기 무침입니다. 저 상추 줄기 무침 평소에 좋아하는 건데 와사비를 섞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계란말이와 디저트로 매실차입니다. 

 

볶음김치인데요 회에다가 같이 먹으면 이것도 별미입니다./

 

 

회 떠고 남은 연어 서더리를 구워서 주셨는데 이건 서비스입니다. 

아마 포장하러 와서 받은 거 같습니다.

 

 

대망의 회입니다. 광어 연어 , 도미로 구성돼있고 회한 점한 점이 엄청 큽니다.

저는 큰 걸 좋아해서 그냥 먹지만 아내는 3 등분해서 먹을 정도로 큽니다.

 

제가 좋아하는 광어 엔가와 부분인데 고소하게 잘 숙성돼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회에는 술이 빠질 수 없죠~

오늘 아내의 초이스는 타이거 레몬입니다. 

아내가 좋아해서 냉장고에 항상 구비해놓는 편입니다

 

 

저는 오늘 설날에 들어온 와인 중에 cavana라는 칠레산 와인을 먹어 봅니다.

회랑 먹을 땐 레드보단 로제나 아이스 와인을 선호하지만 오늘은 오랜만에 술을 마시는 거라 도수가 있는 레드와인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거의 10년 가까이된 오프너입니다. 살 땐 비싸게 느껴졌는데 10년 정도 사용하니 가성비가 참 좋은 거 같이 느껴집니다.

전달에 친구네서 같이 와인 먹을 때 싸구려 오프너를 쓰다 고생했었는데 확실히 좋습니다, ㅎ

 

오랜만에 아내와 오붓하게 회와 와인 한잔했습니다 ~

회는 확실히 장사가 잘되는  가게라서 그런지 과숙성이 안되고 적당해서 그런 부분이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