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daesae.tistory.com/197 [대인이 보는 세상] 내 돈 내산 - [평점 3.5점] 영암 삼호 중공업, 영암 F1경기장 근처 소고기 , 육회 고기집 (대향) 리뷰

여행 & 맛집/맛집

내 돈 내산 - [평점 3.5점] 영암 삼호 중공업, 영암 F1경기장 근처 소고기 , 육회 고기집 (대향) 리뷰

쪠리아빠 2021. 4. 9. 16:38
728x90
반응형

내 돈 내산 - [평점 3.5점] 영암 삼호 중공업 근처 고깃집 (대향)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전라남도 영암군에 위치한 대향이라는 고깃집입니다. 영암 삼호는 목포에서 다리 하나 건너면 바로 나오는 곳인데요 조선소가 위치해있고 f1경기장이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대향 고기집 위치 및 가격 메뉴

 

 

위치 ,주소 : 영암군 삼호읍 용당리 1859-3

메뉴 : 소고기 , 돼지고기 등

취식 메뉴 : 육회 , 소 한 마리

대향 메뉴판

메뉴는 기본적으로 소고기 , 돼지고기 구이 류가 메인이고 점심에는 해장국이나 비빔밥 등도 있습니다.

 

 

대향 고깃집 가게 내부 전경

 

큰 홀에 테이블이 여러 개 위치한 오픈형 식당입니다.

테이블 간 간격이 많이 가깝지 않아 좋았습니다.

 

대향 고깃집 기본 상차림

 

고기 메뉴 주문 시 기본 상차림에 계란찜과 된장찌개가 나와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 외에는 특별할 것 없었습니다.

 

 

고기를 먹기 전에 먼저 주문하여 먹은 육회입니다. 신선도도 좋고 양념도 잘 되어있어 좋았습니다. 

소주 안주였습니다. 나중에 간단하게 소주 한잔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소 한 마리 메뉴입니다. 1KG이고 68,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입니다.

살치 , 토시 , 부채, 차돌, 갈빗살이 나오고 저렴한만큼 엄청 좋은 고기는 아니지만 가격 대비 훌륭하였습니다.

대향 고깃집 주변 바다 산책

식사 후 소화도 시킬 겸 주변 바다 구경 갔습니다. 멀리 목포 가 보이는데요 바닷물도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