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daesae.tistory.com/197 [대인이 보는 세상] 내 돈 내산 - [평점 1점] 송도 맛집??이라는 핵밥트리플점 배달 후기 리뷰 (스테이크 덮밥, 대창덮밥) 타이거 맥주 (레몬)

여행 & 맛집/맛집

내 돈 내산 - [평점 1점] 송도 맛집??이라는 핵밥트리플점 배달 후기 리뷰 (스테이크 덮밥, 대창덮밥) 타이거 맥주 (레몬)

쪠리아빠 2021. 3. 26. 00:24
728x90
반응형

내 돈 내산 - [평점 1점] 송도 맛집??이라는 핵 밥 트리플 점 배달 후기 리뷰 (스테이크 덮밥, 대창덮밥)입니다.

이번에 포스팅은 송도에서 배달시켜먹은 핵밥이라는 덮밥입니다 ~

생각보다 일찍 퇴근하게 되어 나가서 외식할까 하다가 배달음식으로 먹기로 했습니다.

배민에서 이것저것 둘러보던 중 상위에 랭크되어있기도 하고 예전에 매장에서 먹어본 적이 있던 핵 밥이 있더군요 ~

그래서 아내는 스테이크 , 저는 대창 덮밥으로 주문하였습니다 

 

 

핵밥 배달 후기(송도 트리플 점)

위치 : 인천 연수구 송도 과학로 16번 길 13-18 1층 110호

취식 메뉴 : 스테이크 덮밥 (9,900원) 대창 덮밥(10,900원)

평일 저녁에 배민으로 주문하였습니다 ~

저녁식사 시간에 주문하였지만 배달은 30분 정도만에 빨리 와서 기분 좋았습니다 

 

 

핵 밥 배달 포장상태

개별로 깔끔하고 포장이 잘되어있었습니다.

 

 

 

개별 반찬입니다. 양파 절임과 김치를 반찬으로 나오는데요 

1개의 메뉴에 1세트로 나오는 거 같았습니다.

 

같이 온 가락국수 국물입니다 ~

이 국물 간도 적당하고 맛있었습니다.

 

아내가 주문한 스테이크 덮밥입니다. 

일단 간이나 이런 건 나쁘지 않았는데 고기가 너무... 별로였습니다.

아내가 냄새난다고 저한테 먹으라 고기를 다 줬는데 (아내가 고기 냄새에 예민해서 평소에도 고기를 저에게 넘길 때가 많습니다. 개꿀이죠~)

하지만 신이 나서 먹은 저에게도 냄새가 많이 나더군요..

확실히 매장에서 먹을 땐 불맛 때문에 가려지는듯한데 

포장해서 시간이 지나서 그런가 너무 고기 냄새가 나서 별로였습니다.

 

 

제가 먹은 대창 덮밥입니다.

가운데 노른자가 있어 먹음직스러웠습니다 ㅎㅎ

대창 덮밥은 냄새는 없었는데 대창이 너무 찔겼습니다 ㅠㅠㅠ

 

그래도 밥은 먹어야 하니 어제 먹던 김치찌개 꺼내서 밥 먹었습니다..

 

아내가 만들어준 등갈비를 넣은 김치찌개였습니다ㅎ

역시 찌개는 그다음 날 먹어야 더 맛이 나는 것 같네요 

 

입가심을 위해 제가 꺼낸 타이거 맥주입니다(싱 기폴 맥주)

전에 싱가포르 갔을 때 비싸게 주고 먹으면서 참 맛있게 아껴 먹었던 기억 때문인지 가끔 당기는 맥주입니다.

 

 

아내는 타이거 레몬을 좋아합니다. 

비슷한 종류의 과일맥주가 많지만 타이거 레몬을 가장 좋아합니다.

핵 밥은 송도 말고도 여기저기 많은 지점이 있는데 역시.. 고기덮밥 종류는 매장에서 먹어야 하는 거 같습니다.

뚜껑 덮어서 배 달오니 눅눅해지기도 하고 고기 냄새가 ㅠㅠㅠㅠ

이상 핵 밥 송도 트리플 점 배달 후기였습니다.

 

쩨리 아빠 평점은요

1/5점입니다. 

내 돈 내산은 싫네요 

 

쩨리 아빠 평점 기준표

0점 : 최악 "다시는 안 갈래요 ~"

1점 : 별로예요 " 누가 사주면 먹을래요 내 돈 내산을 싫어요"

2점 : 보통 " 주변에 흔히 있는 식당인 거 같아요~ 내 돈 내고 사 먹을래요"

3점 : 맛집이에요 " 먹으러 찾아갈 정도는 아니지만 근처 방문 시 있다면 방문할래요 "

4점 : 정말 맛있어요 " 이 음식을 먹으려고 1시간 정도는 기다릴 수도 있어요"

5점 : 이런 맛 음 처음이에요 이 음식만을 먹으러 여행도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