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daesae.tistory.com/197 [대인이 보는 세상] 내 돈 내산 - [평점 4점] 추천 인천공항근처 대왕낙지가 생으로 들어가는 영종도 최고 맛집 빨간거 짱구네 낙지 전골(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앞 맛집)

여행 & 맛집/맛집

내 돈 내산 - [평점 4점] 추천 인천공항근처 대왕낙지가 생으로 들어가는 영종도 최고 맛집 빨간거 짱구네 낙지 전골(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앞 맛집)

쪠리아빠 2021. 3. 24. 15:35
728x90
반응형

내 돈 내산 - [평점 4점] 추천 인천공항 근처 대왕 낙지가 생으로 들어가는 영종도 최고 맛집 빨간 거 짱구네 낙지전골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인천공항 근무 시 영종도에서 오랫동안 근무한 친구가 방문하여 먹게 된 식당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바로 엄청 큰 낙지가 통으로 들어가는 낙지전골입니다.

 

 

빨간 거 짱구네 가게 위치 및 가격

 

위치 :인천 중구 공항로 424번 길 72 105호 빨간거짱구네 (인천공항 바로 앞에 정부 합동청사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현재는 분점이 몇 군데 있는 걸로 알고 있고 저는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앞에 위치하여 호텔 방문객들도 방문하면 좋을 듯합니다.

메뉴 및 가격  :

빨간 거 낙지전골( 1인 25,000원) 2인 이상

하얀 거 연포탕 (1인 25,000원) 2인 이상

산 낙지 추가 (변동)

주차 가능(주차권 받아가야 됨)

 

 

빨간 거 후기

 

친구가 얼굴 보자며 인천공항으로 오기로 하여 저녁에  만나기로 하고 뭣들 먹을까 하고 여러 가지 고민하면서 검색 중 

친구가 영종도에서 오랫동안 일을 해서  딱 집어서 빨간 거 짱구네를 가자고 하더군요.

사실 저도 영종도를 가끔이지만 많이 다녔어서 먹어봤던 곳 중에서 해송 쌈밥이나 무의도 가는 길 쪽 해물탕, 을왕리 쪽에 선녀 물회 등 먹고 싶은 건 많았었습니다 ㅎㅎ

하지만 친구가 딱 집어서 말한다는 건 뭔가 신뢰가 생겨 고민하지 않고 바로 콜 했습니다.

공항에서 가까워서 제가 먼저 도착할 줄 알고 메뉴 주문을 뭘 할지 물었는데 그냥 빨간 거 2인 달라하면 된다더군요 ㅎ

거의 단일 메뉴나 마찬가지라서 가기 전부터 신뢰감이 퐉 들더라고요(하지만 주차장에서 만나서 같이 들어갔습니다.)

먼저 들어가면 코로나 시국이지만 사람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주문은 하자마자 한 2분 만에 나온듯합니다 ㅎㅎ

저희가 들어올 때부터 당연히 무엇을 먹을지 알고 있단 것처럼 ㅎㅎ

 

먼저 생고기가 들어있는 커다란 전골냄비가 나왔습니다.

각종 야채와 떡볶이 같은 국물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자글자글 끓을 때까지 그냥 놔두시면 됩니다.

직원분이 다해주시닌깐 동치미 국물 먹으면서 기다리시면 됩니다.약 10분 정도 끓여주는 것 같습니다. 그래야 야채에서 잘 우러난다 합니다

 

 

끓으면 커다란 낙지를 풍덩 넣어 주십니다. 

엄청 난리가 나더군요 그래도 엄청 신선해 보였습니다.

 

 

낙지가 익으면 가위도 손질해주십니다. 고기와 머리 부분은 아직이니 다리 부분을 빨리 먹으라 알려주십니다.

낙지는 산 낙지라 바로 먹어도 큰 문제없었고 야들야들한 게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신나게 먹은 후 칼국수 사리를 주문하였습니다.

이곳은 칼국수 사리 볶음밥이 있었는데~ 뭘 먹지 하니 친구가 둘 다 먹어야 한다고 그러더군요..

 

 

양념에 조개탕 국물을 넣어서 좀 더 묽어진 국물에 칼국수 사리를 먹으니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대망의 하이라이트 볶음밥입니다.

이미 칼국수 먹은 시점에 배가 불러 먹을 수 있을까 했지만..

전골에 볶음밥은 국 룰이죠..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에 배가 불러 남기긴 했지만ㅎㅎ가격이 비싸게 느껴지긴 했는데 1인분에 낙지 1마리 이런 식인 거 같았고 양도 굉장히 많아서 여성분들은 3명 이상이 드셔도 괜찮을 양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랜만에 본 친구와 함께 이디야 신메뉴 먹으면서 대화하고 집으로 갔습니다.

운전 문제 때문에 술 한잔 못한 게 좀 아쉽긴 하지만 너무  맛있게 먹은 하루였습니다.

쩨리 아빠 평점은요

4/5점입니다. 

공항 가실 일이나 영종도 놀러 가실 일 있으시면 추천드려요 ~

 

쩨리 아빠 평점 기준표

0점 : 최악 "다시는 안 갈래요 ~"

1점 : 별로예요 " 공짜면 갈래요 내 돈 내산을 싫어요"

2점 : 보통 " 내 돈 내고 산 가능! "

3점 : 좋아요 " 꼭 찾아갈 정도는 아니지만 근처 방문 시 있다면 방문할래요 "

4점 : 정말 좋아요 " 주변에 좋았다고 추천할래요"

5점 : 이런 곳은 처음이에요 이 곳 때문에 여행도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