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daesae.tistory.com/197 [대인이 보는 세상] 평점 만점 결혼이야기 - 아빠의 생일 축하 생일상 차림 (아빠 생일선물)

육아/결혼이야기

평점 만점 결혼이야기 - 아빠의 생일 축하 생일상 차림 (아빠 생일선물)

쪠리아빠 2021. 2. 1. 15: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결혼 이야기 - 아빠의 생일 축하 생일상차림 (아빠 생일선물)입니다.

 

오늘은 저의 32번째 생일이었는데요 ~ 월요일이라 전날인 어제 아내가 생일 축하상을 차려줬습니다~

출산 후 육아에 많이 지쳤을 텐데 이렇게 생일 상을 차려주어 이것이 결혼의 맛인가 했습니다~

메뉴는 며칠 전에 블로그 이웃분께서 올리신 굴보쌈 먹은 포스팅을 보고 갑자기 보쌈이 너무 땡겨서 말했더니 

아내님께서 잘 익은 김장김치에  굴보쌈을 해주셨습니다.ㅎㅎ

 

 

남편 생일 음식 메뉴 추천

 

크래미 무쌈말이

와이프가 해주었던 음식 중에 제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인 무쌈 말이입니다

고기 먹을 때 먹는 무쌈에 무순과 크래미 파프리카 등 야채를 넣어 부추로 안 풀리게 감싼 음식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소스는 샤부샤부나 월남쌈 먹을 때 자주 먹는 땅콩소스에 찍어먹는 걸 좋아합니다

정말 맛있어요

 

.

 

올방개묵무침

이건 제가 마트에 심부름 갔다가 갑자기 먹고 싶어서  다음날 먹으려고 샀는데 

제가 바닥에 떨어뜨려서 포장이 찢어지는 바람에 급하게 추가된 메뉴입니다.

올방개묵이라고 이마트에 가끔 들어오는 제품인데 살짝 데쳐서 참기름 , 진간장, 깨, 김가루 넣고 무치면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을 것이라 자부합니다.

진짜 묵중에 탑티어라 생각되는 올방개 묵입니다.

 

 

잡채 

뭔가 잔치음식 하면 필수 음식이라 생각이 드는 음식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잡채는 생의 조화가 중요하다 생각하는데 

정말 맛있고 먹음직스럽게 잘 만들어준 거 같아요 

 

 

소고기 미역국

생일자에겐 어떻게 보면 필수인 미역국입니다.~

소고기를 넣고 끓여서 진한 맛이 좋았습니다.

 

 

굴보쌈 

오늘 생일 상의 하이라이트였던 굴보쌈입니다

굴에 보쌈이라 진짜 환상의 콤비죠 ~

술안주로는 최고의 안주라 생각해요 

 

곁들임 술 : 가야 더덕 막걸리

생일 기념으로 아내가 저한테 주는 최고의 선물인 마음껏 좋은 안주에 술을 먹게 해 주었습니다 ~

보쌈엔 역시 막걸리가 최고의 궁합이라 술은 제가 충남도청 출장 시 구매한 가야산 막걸리를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더덕향도 좋고 혼자 1.2리터를 다 마셨네요 ㅎㅎ

 

생일 케이크 : 투썸 플레이스 딸기 초콜릿 케이크

제가 애정 하는 투썸 케이크입니다 

아내가 몰래 배달했었는데 배달기사분과 사인이 안 맞아서 깜짝은 못해줬네요

음식이 너무 많아 케이크는 먹어보지도 못했는데요  

케이크 관련 후기 포스팅은 추후 올릴게요 ~

 

남편 생일 선물 (아빠 생일 선물)

대망의 선물 타임이었습니다.

두모녀가 머리에 리본을 달고 선물이라 하면서 축하한 다해주네요 ㅎㅎㅎ

 

 

ㅋㅋ 제가 장난으로 더 좋은 거 없냐 했다가 ㅋㅋ 쩨리가 소리 내어 엄청 웃어서 진짜 행복한 선물이 되었습니다.

사실 그 이후에 금일봉 선물 봉투를 받았습니다 ~ ㅎㅎ

 

 

 

역시 돈이 최고네요 ㅎㅎ

이렇게 제 생일 포스팅을 마칠게요 ㅎㅎ

제32번째 생일상 평점은 5점 만점에 100점입니다ㅎㅎ

모두 결혼하세요 2번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