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daesae.tistory.com/197 [대인이 보는 세상] 여행기록- (노트 20 울트라 카메라)50배확대 전남 영암에서 보는 밤하늘 달의 모습(청정지역 달빛) 달확대 사진

여행 & 맛집/국내여행

여행기록- (노트 20 울트라 카메라)50배확대 전남 영암에서 보는 밤하늘 달의 모습(청정지역 달빛) 달확대 사진

쪠리아빠 2021. 5. 10. 13:30
728x90
반응형

여행기록- (노트 20 울트라 카메라) 50배 확대 전남 영암에서 보는 밤하늘 달의 모습(청정지역 달빛) 달 확대 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영암에서 보는 밤하늘의 달 모습입니다.

영암은 전남 나주와 목포 사이에 위치해있고 월출산이 있어 공기가 아주 맑습니다.

그래서 밤하늘의 별도 많이 보이는데 

달이 하늘에 엄청 밝게 떠있어서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해봤습니다.

 

 

 

노트 20 울트라 카메라 달확대 사진입니다.

동영상으로 확대 동영상을 찍고싶었는데 아쉽게도 동영상은 20배 줌밖에 못땡기더라구요 ..

 

 

 

 

그래서 사진으로 50배 줌을 떙겨서 촬영해보았습니다.

 

 

50배 줌을 핸드폰으로 찍다보니 손이 살짝만 흔들려도 휙휙 지나가버리더라고요 ㅠ

그래서 깔끔하게 찍기 힘들었습니다 .

그래도 달 표면이 실감 나게 찍히지 않았나요??

얼핏 토끼 모양 같기도 하고  ㅎㅎ 아닌가?

예전에 어릴 때 천체 망원경으로 달을 ㄹ관찰하던 때가 생각이 나는데 

그때도 이 정도로 자세하진 않았던 거 같은데 

세상이 정말 많이 발전했다고 느껴지네요 ~

노트 20 울트라 사면서 50배 줌 기능 써 볼일 있나 싶었는데 

이렇게 달 사진이라도 찍어보네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