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daesae.tistory.com/197 [대인이 보는 세상] 내 돈 내산 - [평점 3점/5점] 영암 특산물 무화과로 만든 영암 월출산 기찬랜드 내부 카페 늘 봄 방문 후기(무화과 라떼 무화과 에이드 후기)

여행 & 맛집/국내여행

내 돈 내산 - [평점 3점/5점] 영암 특산물 무화과로 만든 영암 월출산 기찬랜드 내부 카페 늘 봄 방문 후기(무화과 라떼 무화과 에이드 후기)

쪠리아빠 2021. 5. 9. 12:05
728x90
반응형

내 돈 내산 - [평점 3점/5점] 영암 월출산 기찬 랜드 내부 카페 늘 봄 방문 후기(무화과 라테  무화과 에이드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 할 곳은 영암 월출산 근처에 위치한 기찬랜드내부에 위치한 늘봄이라는 카페 방문 후기입니다.

 

 

기찬 랜드 늘봄 주소 및 메뉴

주소 : 전남 영암군 영암읍 회문리 94

메뉴 : 커피 및 음료 메뉴

 

 

기찬 랜드 늘봄 내부 전경

 

내부는 크지는 않았지만 밖이 잘 보이는 큰 창이 있어 답답한 느낌이 없었습니다.

 

야외에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어 바람 쐬러 오기 좋은 카페인 거 같았습니다.

 

기찬 랜드 늘봄 무화과 라테, 에이드 후기

여러 종류의 음료가 있었는데 영암의 특산물인 무화과로 만든 음료가 있어 아내는 라테로 저는 에이드로 주문해봤습니다.

 

제가 주문한 무화과 에이드입니다.

무화과 청을 사용한 건지 단맛이 강했습니다.

무화과 자체도 단맛이 강해서 제 입맛엔 잘 안 맞았습니다.

 

 

아내가 주문한 무화과 라테입니다. 

저는 라테가 훨씬 맛이 좋더라고요 ~

 

평일 낮에 방문한 거라 손님이 저희 가족 말고는 없어서 쩨리도 신나게 놀다 올 수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바깥에 놀러 나오니 너무 즐거워하더라고요 ~

 

음료를 마시고 가게 밖으로 나오는데 그림자가 비쳐서 가족끼리 그림자놀이를 하고 놀았습니다.

가족과 함께하니 별거 아닌 놀이지만 참 재밌었습니다 ㅎ

 

 

 

주변 공기도 좋고 산아래에 있어 월출산 방문 시 간단하게 차 한잔 하러 가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