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daesae.tistory.com/197 [대인이 보는 세상] '2021/10 글 목록
728x90
반응형

2021/10 4

내돈내산 - 목포 남악 배달 횟집 성원회수산 광어회 매운탕 주문 후기.

목포 남악 배달 횟집 성원회수산 광어회 매운탕 주문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남악 및 목포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한 횟집 후기입니다. 목포 남악 배달 횟집 성원회수산 광어회 매운탕 주문 후기 오늘은 회가 당겨서 나가서 먹을까하다 귀찮기도 하고 해서 배달의 민족에서 회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배달 가능 횟집은 여러 군데 많았지만 그중에서 리뷰가 많았던 성원 회 수산에서 주문하였습니다. 주문 메뉴는 광어 1킬로입니다. 38,000원으로 수산시장 대비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쓰끼다시입니다, 광어 초밥과 새우튀김이 왔습니다. 고추냉이가 생고추냉이로 온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왼쪽 물회는 리뷰 이벤트로 서비스받은 거고 오른쪽 회무침은 4,000원 추가해서 주문하였습니다. 매운탕 추가(5,000원)입니다...

[평점 3점/5점] 담양 맛집이라는 뚝방국수 방문 솔직 후기

담양 맛집이라는 뚝방국수 방문 솔직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담양 맛집이라는 뚝방국수 방문 및 취식 후기입니다. 담양 뚝방국수 방문 후기. 주소 : 전남 담양군 담양읍 천변5길 20 취식 메뉴 : 멸치 국물국수 , 열무 비빔국수 뚝방국수 가게 외관입니다. 뭔가 가건물처럼 된 외관에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자전거 타고 오신 분들도 많고 주말에 놀러 오신분들도 많아 보였습니다. 자리를 잡은 후 주문하는 곳에서 줄 서서 선결제 주문하는 구조였습니다. 회전이 빠른 국수라서 선결제 방식을 사용하시는 듯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전반적으로 저렴한 가격입니다. 국수와 닭발 볶음 막걸리 계란 등 간단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저는 닭발이 별로 당기지 않아 멸치국물 국수와 열무 비빔국수를 주문하였습니다. ..

내돈내산- 목포 옥암동 대박세꼬시 방문 후기

내 돈 내산- 목포 옥암동 대박세꼬시 방문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동네에 새로생신 세꼬시 가게 방문후기입니다. 목포 옥암동 대박세꼬시 방문 후기 주소 : 전남 목포시 후광대로 110 취식메뉴 : 광어세꼬시 2kg , 오징어회 매일 퇴근길에 지나치는 길 옆 상가에 새로 횟집이 오픈했습니다~ 세꼬시 전문점이라는데 안 가볼 수가 없어 방문하였습니다. 메뉴입니다. 광어 세꼬시는 1kg에 18,000원으로 아주 저렴했고 참돔도 키로에 25,000원으로 수산시장만큼 저렴했습니다. 제가 오늘 주문한 거 광어 세꼬시와 아내가 먹고 싶어 하는 산오징어회는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포장기준이고 자리에 앉아서 먹을 시 자리 비용을 내고 먹는 듯했습니다. 주문 후 기다리는 동안 밖에 있는 수조를 구경했습니다. 여기..

목포 남악 브런치 카페 레이디벅스 [평점 3점/5점] 후기.

목포 남악 브런치 카페 레이디벅스 [평점 3점/5점]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남악신도시 와 목포 사이에 있는 카페인 레이디벅스 방문 후기입니다. 목포 남악 브런치 카페 레이디벅스 후기. 주소 : 전남 목포시 남악2로9번길 3-6 취식 메뉴 : 브런치 , 샐러드 가게 내부 전경입니다. 층고가 높아 시원한 느낌이 있습니다. 위치는 목포 평화광장에서 인공폭포 지나서 목포 수변공원 건너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있지만 주변도로에도 주차가 많이 되어있어 주차는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카페 안에 사용하고 있지는 않은 거 같지만 수영장이 있는데 사진 찍거나 하기 좋은 거 같았습니다. 주문 메뉴입니다. 브런치와 샐러드 1개씩 시켰습니다. 아쉬운 점은 음료가 포함이 아니라 브런치 나 샐러드 주문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