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daesae.tistory.com/197 [대인이 보는 세상] 전국 휴게소탐방 - [평점 3점/5점] 휴게소에서만 판다는 휴라면 백양사 휴게소에서 먹어보았습니다. (휴게소 라면)(전국 휴게소 맛집 지도-1탄) (휴게소 편의시설)

여행 & 맛집/전국 휴게소 탐방

전국 휴게소탐방 - [평점 3점/5점] 휴게소에서만 판다는 휴라면 백양사 휴게소에서 먹어보았습니다. (휴게소 라면)(전국 휴게소 맛집 지도-1탄) (휴게소 편의시설)

쪠리아빠 2021. 5. 21. 11:51
728x90
반응형

내 돈 내산 - [평점 3점/5점] 휴게소에서만 판다는 휴라면 백양사 휴게소에서 먹어보았습니다. (휴게소 라면)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출장 도중 백양사휴게소에 들러서 먹어본 휴라면입니다. 

 

 

 

백양사 휴게소 - 위치 및 외부 전경 및 편의시설

 

위치 : 전남 장성에 위치하고 있고 호남 고속도로에 포함되어있습니다. 하행으로는 순천 상행으로는 천안방향입니다.

 

 

휴게소의 크기는 그렇게 큰 휴게소는 아니고 편의시설은 화장실, 주유소, 식당, 매점 , 현금입출금기가 있습니다.

 

백양사 휴게소 - 휴라면 후기

제가 오늘 먹어본 음식은 휴게소에서만 판다는 휴라면입니다. 

 

기존에 백양사 휴게소 유명 음식은 삼채를 활용한 애호박 찌개와 삼채 돌솥비빔밥이었는데요 

저도 삼채 음식을 먹어보려 하다가 평상시에 지나가며 본 휴라면 입간판이 궁금하여 휴라면을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휴라면에는 표고버섯, 다시마, 콩단백, 양배추, 홍고추 , 편 마늘, 맛살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라면은 진라면 매운맛을 사용하는 듯했습니다. 다른 휴게소는 같은 라면을 사용하는지는 확인 못했습니다.

 

음식을 기다리고 있는데 위생등급을 매우 우수를 받은 곳이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오픈 주방이기도 했지만 주방 내부를 밖에서 볼 수 있도록 CCTV를 설치해서 고객이 확인하도록 해놓았더라고요 ~

이런 부분이 쉬운 거 같으면서 굉장히 힘든 부분인데 그런 의미에서 신뢰가 갔습니다.

 

 

제 라면이 나왔습니다. 라면(3,500원)에 김치, 단무지 (밥은 추가했습니다. 1,000원)

첫인상은 꼬들하게 잘 끓여져서 먹음직스러운 라면이었습니다.

 

 

확실히 입간판에 나와있는 데로 건더기가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국물을 먹어보니 확실히 그냥 라면만 끓인 것보다는 맛있었습니다.

 

그래도 제 입맛에는 약간 부족한 부분이있어 비치되어있는 후추가루와  고추가루를 추가해주었습니다. 

 

 

확실히 매운맛이 더 추가되니 제입맛에는 더 맛있었습니다.

 

 

여기 고기처럼 생긴 게 처음엔 고기인 줄 알았는데 콩단백( 콩 코기)인 거 같았습니다.

식감도 고기 같고 괜찮았습니다 ㅎ

 

밥까지 올 클리어했습니다.

 배고프기도 했지만 라면 맛도 좋았습니다.

휴게소에서만 판다는 휴라면 여행 중 휴게소 방문하게 되면 한 번쯤 먹어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